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돈과 관련되어 있다보니 정보이용료 사기꾼이나 업체들이 많아 각종 사건사고, 피해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조금 복잡하고 결제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그래서 아래와 같은 명칭으로 혼용되거나 중복 되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몇 년 전부터 정보이용료라고 부르던 것이 현재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변경이 되었기 때문인데 많은 사람들이 조금 헷갈려하시는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같은 의미이고 현재에도 많은 사람들이 구글 콘텐츠 이용료 또는 구글 플레이 콘텐츠 이용료 또는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등으로 표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정보이용료에 모두가 해당되는 말이고 같은 말이니깐 헷갈려하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마시고 이러한 단어들이 들어간 현금화는 모두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마지막 세 번째는 소액결제와 달리 본인의 개인정보 없이 현금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